close
"기회가 된다면 송혜교씨와 함께 영화에 출연하고 싶어요."

"如果有機會, 我想和宋慧喬一起演電影"



인기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동해(21·이동해)가 영화에 함께 출연하고 싶은 여배우로 송혜교를 꼽았다.



동해는 최근 한국아이닷컴과 가진 인터뷰에서 "코믹 멜로 영화를 너무 좋아한다. 기회가 된다면 '로맨틱 홀리데이'나 '러브 액추얼리' 같은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코믹 멜로에 꼭 출연하고 싶다. 함께 하고픈 상대 배우는 송혜교씨다"라고 말했다.

東海說

"我很喜歡愛情喜劇片, 有機會的話, 我想演 '戀愛沒有假期' '愛是你,愛是我'這種以聖誕節為主題的愛情喜劇. 我想演宋慧喬一起演"




슈퍼주니어 동료들과 함께 출연한 '꽃미남 연쇄 테러사건'(감독 이권, 제작 SM픽쳐스)이 첫 영화 출연인 동해는 "영화 찍는 내내 마냥 즐거웠다. 특히 슈퍼주니어 멤버들 대부분이 함께 출연해서 그런 것 같다"며 "평소 기범이가 가수 활동만 하지 말고 연기를 해보라고 권했을 때 '못 하겠다'고 대답했다. 그런데 이번 영화에 출연하면서 정말 연기의 참 맛이 뭔지 조금은 알 것 같다"고 말했다.

東海說:

"整個拍攝過程都很愉快, 大概是因為super junior大部分成員都有一起參與演出的緣故吧"

"平常起範勸我不要只是當歌手,也去嚐試演戲時, 我都會回他 '我不會演戲' .

不過這次參與這部電影之後, 我似乎可以稍微體驗到演戲的樂趣何在了 "




연기면에서 이제 막 눈을 뜬 신인에 불과한 동해는 연기의 희열을 느낀 순간에 대해 강제규 감독과의 만남을 들었다.



"회사에서 연기 수업을 받으면서 너무 큰 매력을 느꼈어요. 한 번은 회사에 강제규 감독이 온 적이 있어요. 그냥 인사만 하는 자리가 마련됐는데 제가 먼저 독백 연기를 했어요. '그냥 어떤 꼬마가 독백을 한다고 생각하고 봐주십쇼'라고 크게 외치고 연기를 했는데 하고 나니 엄청 뿌듯했죠. 전에는 진정한 가수가 되겠다는 꿈만 꿨지만 이제는 연기에도 욕심이 생겨요. 사실 슈퍼주니어는 알아도 '동해'하면 잘 모르시잖아요. 중고교생은 알아도 어른들은 잘 모르시죠. 연기 활동까지 열심히 하면 서서히 알아주시지 않을까요."

東海說:

"在公司裡接受演技訓練時,我感受到了演戲的巨大魅力.

姜帝奎導演有一回來了公司, 本來我們只是準備跟他打個招呼而已,

結果我先在導演面前挑戰演了獨白戲.

我大喊一聲 '請把這當作是一個小孩子的獨白戲就好' , 然後就開始演,

我演完後, 內心感到十分興奮.

以前我只是單純夢想成為一個真正的歌手,

現在我對演戲也產生興趣了.

其實, 大家就算知道super junior這個團, 但講到 '東海', 大家還是不太認識的嘛.

即使國高中生知道, 大人們也不太曉得我的.

所以我在想, 如果我也認真演個戲的話, 大家或許就會漸漸認識我了"






이번 영화에서 댄스그룹의 넘버2인 고교생 역을 맡은 동해는 학창 시절의 특별한 추억에 대해 "중학교 시절 핸드볼과 축구 등 운동부 생활을 하느라 학교 생활을 제대로 못 했다. 고등학교 때는 서울로 올라와서 연습생 생활을 해서 학창 시절에 대한 큰 추억이 없다. 다른 학생들이 학업을 택했다면 나는 춤과 노래를 택한 쪽이다"라고 말했다.

東海說:

"中學時我為了練手球和足球, 所以並無法好好上課.

高中時因為上來首爾當練習生, 所以學生時代裡, 沒有很難忘的回憶.

如果說其他同學是選擇了學業, 那我算是選擇了舞蹈與歌唱."



슈퍼주니어가 해체된 이후를 생각해 본 적이 있냐고 묻자 "끝까지 13명의 멤버가 함께 할 것 같다. 어쩌면 멤버가 더 늘어나지 않을까"라고 반문한 뒤 "마흔 살 혹은 쉰 살이 되면 그만할 수도 있을 것 같다. 주니어라는 이름과는 안 어울리니까"라며 너털웃음을 짓는다.

有沒有想過super junior解散以後的計劃

東海說:

"我覺得我們13個人會一直在一起. 說不定還會增加成員呢"

"到了四五十歲時, 大概就可以退了, 因為不適合super junior這個名字了"

<<噗~有人很快就不適合啦 XDDDD



SM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하는 오디션인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에서 얼굴짱 1위를 했을 정도로 한 외모를 자랑하는 동해는 이번 영화에서 최시원, 김희철, 강인 등에 꽃미남 자리를 양보한 아쉬움은 없냐고 묻자 "한 번도 나 스스로 얼짱이라고 생각한 적 없다. 작품 속 배역은 감독님이 우리 개개인의 성격을 보고 맞추신 거다. 오히려 시원이나 희철이 형이 나보다 훨씬 잘 생겼다고 생각한다. 이번 캐릭터에 만족한다"고 말했다.

得到青少年選拔賽外貌賞第一名的東海,

這次在電影裡將花美男的位子讓給崔始源, 金希澈,強仁

會不會感到遺憾


東海說:

"我從不曾認為自己長得帥. 在電影中的角色, 是導演根據我們每個人的性格來分配的,

我反而認為始源或希澈哥長得都比我還帥. <<你何時變得這麼花腔了 噗~

我很滿意自己這次在電影裡的角色"






동해는 가수 활동의 매력에 대해 "무대에서 노래 한 곡을 부르는 시간은 불과 3~4분에 지나지 않지만 매 초, 매 순간에 느껴지는 팬들의 호흡과 반응이 있다. 가수라면 누구나 흥분되는 무대의 매력을 알 꺼다. 나는 특히 무대 밑 아크릴 판을 좋아한다. 언젠가 한 번은 꼭 공연이 끝난 뒤 아크릴 판을 깨보고 싶다"며 눈빛을 번득였다.

東海說:

"雖然在舞台上唱一首歌, 也才不過3~4分鐘的時間,

可是我每一秒每一刻都感受得到fans的歡呼與反應.

只要是歌手, 就可以體會到這種令人興奮的舞台魅力的.

我特別喜歡舞台下方的壓克力板.

總有一天, 我要在表演結束後
, 打破那片壓克力板看看" <<這什麼鬼!! 果然是小孩子 = =''









又一個愛作夢的小孩...

兄弟兩都一個樣 XDDDD






來源: 韓國日報
arrow
arrow
    全站熱搜

    熊大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