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真是可喜可賀

但如果是像你家希哥一樣 每集出現不到幾秒(?)

那我就要哭了

希望不會

  


 

 

 

 

스포츠투데이 고재완 기자]슈퍼주니어 동해가 '닥터챔프' 후속 SBS 새 월화드라마 '괜찮아 아빠딸'(극본 한준영, 연출 고흥식)에 캐스팅됐다.

동해는 '괜찮아 아빠딸'에서 힘든 생활고에도 불구하고 책임감 강하고 성실하게 생활하는 청년 최욱기 역을 맡았다. 최욱기는 이후에 ‘오합지존’ 밴드의 멤버로도 활약하게 될 예정이다.
東海即將在[沒關係, 老爸的女兒]一劇中, 飾演生活困苦依舊富有責任感, 堅強又誠實的青年 [崔旭基(音譯)]一角,並將以[五合至尊(?)]樂團成員的身分活躍於該劇當中

譯注:樂團名稱我不確定,  但烏合之眾也不是這樣寫的,  烏合至尊也很怪....而且...把自己的團名取這麼低貶的名字,,,也不太合理 囧, 所以五合至尊是我自己依漢字翻的, 五合或許代表 這個樂團有五個人?

이번 드라마로 동해는 슈퍼주니어 멤버와 함께했던 영화 ‘꽃미남 연쇄 테러사건’ 외에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하게 됐다.

또 동해는 씨엔블루의 강민혁과 함께 극중에서 ‘오합지존’이라는 밴드의 멤버로 활약할 예정이다. 슈퍼주니어의 씨엔블루의 장외대결이 되는 셈.

최욱기 역을 맡은 동해는 “드라마 연기가 이번이 처음이라 많이 긴장도 되고 설레기도 하지만, 열심히 노력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 드라마 ‘괜찮아, 아빠 딸’과 내가 맡은 최욱기 역에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린다”는 소감을 전했다.
東海表示 : [這次是首次出演連續劇, 很緊張 也很期待, 但我會努力獻上完美的表現. 也請大家多多支持"沒關係, 老爸的女兒"一劇,以及我所飾演的崔旭基這個角色]

이미 슈퍼주니어의 멤버 김희철은 ‘황금신부’, ‘천만번 사랑해’, 최시원은 ‘오! 마이 레이디’, ‘아테나; 전쟁의 여신’, 신동은 현재 방영중인 ‘닥터챔프’에 출연해 연기자로서 활발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한편, 문채원, 강민혁, 전태수에 이어 동해가 캐스팅된 '괜찮아 아빠딸'은 다음달 22일 첫 방송 예정이다.
"沒關係, 老爸的女兒"將於11月22日於SBS播出


 


arrow
arrow
    全站熱搜

    熊大 發表在 痞客邦 留言(68) 人氣()